ⓒ STUA
Jesús Gasca는 STUA의 설립자이자 수석 디자이너다. 브랜드는 Jesús Gasca를 비롯해 그의 아들 Jon Gasca가 디자이너로, 딸 Elena Gasca는 CEO로 함께 일하고 있는 패밀리 기업이다. 1983년 스페인 San Sebastián에서 출발한 STUA는 지중해풍의 감각을 지닌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을 선보이며, 최고급 재료로 한정된 수량의 가구를 정교하게 제작하고 있다. 엔지니어로서 교육을 받은 적이 있는 Jesús Gasca는 그 때의 경험을 살려 작은 디테일에도 주의를 기울이는, 숙련된 설계를 바탕으로 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의자, 테이블, 스툴, 라운지 및 실외 가구를 기반으로 현대적인 컬렉션을 제공하는 STUA의 제품은 주거와 상업 환경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STUA의 가구에는 독특하면서도 신선한 감각이 깃들어 있지만, 고전적인 디자인의 원리와 시대를 초월할 수 있는 단순함에 확고한 바탕을 두고 있다. Josep Mora와 협력하여 완성한 Egoa Chair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1988년 The Innovate Design Melbourne prize를 받은 바 있으며, Jon Gasca는 Atlas Collection으로 ADI-FAD award를 수상했다.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새로운 아이콘을 꾸준히 만들어온 STUA는 앞으로도 현대적이면서 독창적인, 기능적으로 충실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는 컬렉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다.
ⓒ STUA
SATELLITE ACOUSTIC PANELS
벽을 장식하는 음향 패널 시스템 Satellite는 소음을 흡수할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Eclipse 테이블과 유기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된 Satellite는 네 가지 크기와 모양이 제공된다. 패널은 소리를 흡수해 실내 소음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재료와 다양한 색상, 크기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 STUA
DENEB TABLE
미니멀리즘의 원형인 Deneb 테이블은 눈에 띄지 않는 네 개의 다리 모양이 특징이다. 알루미늄 프레임은 오크 상단과 매끄럽게 맞아떨어 지도록 정밀한 엔지니어링 설계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프레임은 매우 가볍고 튼튼하여 실내 및 실외용으로도 사용하기 적절하다.
ⓒ STUA
ⓒ STUA
GLOBUS CHAIR
Globus는 가볍고 현대적인 디자인의 의자다. 풍선 모양을 연상시키는 넓은 등받이는 의자에 개성을 부여하고, 유려하게 구부러져 등을 편안하게 감싸 안아준다. 여러 개를 손쉽게 쌓을 수 있는 의자는 보관에도 편리하며, 가죽이나 천으로 시트를 덮을 수도 있다.
ⓒ STUA
The curved shape of both chair backrest and seat offer an exceptionally comfortable seating position. The expressive, even voluptuous lines of the whole chair are beautifully crafted and smoothly integrated to constitute a design that looks perfectly finished from every angle.
ⓒ STUA
Dimensions: 81,5 x 50 cm
Frames: The frames of Globus are made with Ø16 mm tube
The seat & back can be made in plywood or polypropylene
ⓒ STUA
ECLIPSE TABLES
Eclipse sofa table collection brings the organic shapes of nature into our homes. Four nesting tables in four heights, four colours and four shapes.
ⓒ STUA
LAU TABLE
Jesús Gasca의 섬세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Lau 테이블은 Laclasica 의자와 파트너를 이룬다. 테이블의 독특한 점은 매끄러운 곡선을 지닌 상판과 연결된 다리가 살짝 기울어졌다는 점이다. 네 가지 색상과 원형 또는 직사각형의 상단 모양을 선택할 수 있으며, 콘솔로도 사용 가능하다.
ⓒ STUA
ⓒ STUA
LACLASICA CHAIR
Laclasica는 나무 의자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새롭게 변형했다. 나무로 만들어진 의자는 인체와 유사한 곡선을 이루고 있으며, 이 유려한 흐름은 관능적인 우아함을 드러낸다. Laclasica는 우리에게 친숙한 듯 보이지만, 시대를 초월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기억될 것이다.
ⓒ STUA
ⓒ STUA
SAPPORO STORAGE SYSTEM
정교하게 제작된 다용도 수납 시스템 Sapporo는 유닛을 조립하거나 각각의 슬라이딩 도어 설치가 가능하다. 한 개의 수납장으로 사용하거나 최대 6개의 높이까지 쌓을 수 있다. 일본 삿포로의 눈을 닮은 새하얀 옻칠로 마감했으며, 강화 유리부터 목재까지 다양한 슬라이딩 도어를 선택할 수 있다.
ⓒ STUA
NUBE ARMCHAIR
Nube는 Jesús Gasca와 그의 아들 Jon Gasca가 함께 디자인한 제품이다. 반듯하게 떨어지는 바깥쪽의 직선과 안쪽의 우아한 곡선의 조화는 Nube의 디자인을 풍부하게 만든다. 의자의 외부는 평평한 표면으로 만들어졌지만, 좌석은 새의 둥지처럼 아늑한 원형을 띄고 있다. 우리는 의자에 앉기 전 보는 것만으로도 편안한 착석감을 기대하게 된다.
ⓒ STUA
The design of the Nube armchair comes from the combination between the flat orthodoxy of the contemporary spaces with the curves of the human body.
ⓒ STUA
ⓒ STUA
MAREA TABLE
별 모양의 알루미늄 베이스가 매력적인 얇고 우아한 테이블. Marea는 높이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매우 다재다능한 테이블이다. 40cm의 낮은 버전은 소파 테이블로, 55cm는 가벼운 저녁을 먹거나 노트북과 함께 작업하기에 적당하다. 73cm는 레스토랑에서 사용하거나 가정에서 가족들의 식탁으로 함께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 STUA
ECLIPSE TABLES
자연에서 발견할 수 있는 유기적인 형태를 집 안에 그대로 옮겨 놓은 Eclipse 테이블. 네 개의 높이와 크기,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작은 크기의 테이블을 큰 테이블 아래에 숨기는 등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Eclipse는 사용자의 창의력을 최대한 존중한다. 각각의 테이블은 서로 보완하고 결합되어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완성된다.
ⓒ STUA
ⓒ STUA
COSTURA SOFA
San Sebastián은 발렌시아가와 같은 유명 패션 디자이너들의 고향으로, 주민들은 아틀리에에서 맞춤 양복과 드레스를 입는 것이 자연스러웠다. STUA는 이러한 전통을 되살려 가구 또한 맞춤형으로 제작하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제안했고, 그 결과 Costura 소파가 탄생했다. 슬림한 프레임을 베이스로 갖춘 소파는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조립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옵션을 통해 무궁무진한 변신이 가능하다.
ⓒ STUA
Costura sofa refers to the noble tradition of tailoring that has guided the design process. In San Sebastián, home of renown fashion designers like Balenciaga, small ateliers have dressed citizens during decades with impeccably tailored suits and dresses.
ⓒ STUA
SOLAPA TABLE
The Solapa table collection is a family of sofa-tables with a classical silhouette, but new and singular proportions. The two different heights allow the tabletops to overlap. This is where the Spanish name, Solapa, comes from.
0개의 댓글
댓글 정렬